지금 축협이 계속 저 지랄난 이유가 얘네도 선관위랑 똑같이 견제, 감시받질 않아서
매번 지들끼리 해쳐먹고 썩은 물 돼서 그러는 건데
이 참에 선관위처럼 필요하다면 입법을 해서라도 지들끼리 못 해쳐먹게 바꿔야 됩니다.
축협 놈들이 정치권에서 조지려고 할 때마다 피파에서 정치적으로 축구에 개입하면 월드컵 못 나가게 한다고 협박하는데
그냥 무시하고 월드컵 한 번 못 나가도 되니까 이참에 각 잡고 조져야 됩니다.
이번에 몽두창이 미리 사퇴쇼 한 이유도 밑에 지 말 듣는 꼬봉 회장으로 다시 앉히려고 꼼수 부렸다는 말이 있죠.
이거 근본적으로 개혁 안 하면 몽두창 밑에 줄 선 놈들이 계속 해 먹고 사퇴쇼 하고 반복하는 구조 절대 못 벗어납니다.
축협에 국민 세금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는데 정치권에서 조질 명분 충분합니다.
이번에 제대로 조졌으면 좋겠네요.
kbo가 회장 바뀌고 잘 나가는 거나 일본축구 지금 엄청 발전한 것처럼
진짜 축구를 사랑하고 능력있는 사람이 와서 투명하게 운영되도록 근본적으로 바껴야 됩니다.
국민세금 들어가니 지들끼리 해쳐먹을 수 없도록 상시 감시받도록 해야하고요.
32강 운 좋게 올라가도 그냥 대패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또 뽀록으로 올라가서 선수 개인능력으로 32강에서 운 좋게 이기기라도 하면 축협 개혁동력은 또 잃게될 거 같습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한국축구를 위해서 그냥 대패하고 축협 개혁 명분을 쌓는 게 더 맞는 것 같네요.
월드컵은 나가겠죠
참가국이 계속 늘어나는 데다가
이번 월드컵 감독이 홍명보인데도
진출했잖아요.
그렇군요
그래도 한번은 건너뛰어서라도
체질개선 해야죠
올림픽도 못나가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