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에서 올라오는 크로스도 엉망이였고.. 전방에 오현규한테 공이 들어간 것도 거의 없었어요.. 전술이 안 먹히면 빠르게 수정해야 되는데.. 벤치의 대응도 한 참 늦었구요. 이태석은 왜 기용한건지 사실 좀 의문이고..설영우는 기량이 부족해 보입니다..
실력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문제는 감독의 전술이 없다는
것으로 귀결되는 거 같아요.
선수들이야 장기판의 말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