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역사상 최악의 월드컵 경기네요.
눈이 썩어요.
노무현 대통령께 열정과 애정을 배울 수 있고, 문재인 대통령께 인내와 의리를 배울 수 있고, 이재명 대표께 희생과 불의와의 타협없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명보는 98년 차범근 감독님이 중간에 경질 되신것처럼 짤려서 그냥 혼자 한국 복귀를 하던 멕시코에 정착하던 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