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는 오늘 지시도 안하고 앉아있고
선수들은 뛰지도 않고 개인플레이만 하고
협력플레이는 1도 없고
손흥민은 선발제외고
오현규 교체될때 선수끼리 서로 터치도 안하고
각자 나가고 들어가고
아무리 전술이 없다지만 이게 다 뭘까요?
홍명보는 오늘 지시도 안하고 앉아있고
선수들은 뛰지도 않고 개인플레이만 하고
협력플레이는 1도 없고
손흥민은 선발제외고
오현규 교체될때 선수끼리 서로 터치도 안하고
각자 나가고 들어가고
아무리 전술이 없다지만 이게 다 뭘까요?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
조 3위 노렸다는 개소리 나올듯하네요.
남아공 상대로 머.어떻게 조심스레 멀 한다는건지 하고여 ㄷㄷㄷㄷ
뜬금 패배하면 내가 책임지겠다 이럼 솔.. 을 왜 하는거지 .. 윙? 했었네여 ㅎㄷㄷㄷ 다 계획이 있던거였나봐여 ㄷㄷ
아니 아무리 감독이 그래도 축구에서 우리편이 볼잡으면 빈공간들어가는건 기본같은데
그걸 감독이 하지말라고 한거면 ㄷㄷㄷ
그냥 애초부터 무캐러 간거 같음. 그런데 전반 황희찬 이태석 경기력이 도저히 눈뜨고 못봐서 교체
선수들이 자기수준 보다 한참 떨어지는 사람을 감독으로 인정을 못하는 거 같아요.
감독도 그걸 느끼는 거 같고.. 감독과 선수들 사이에 기싸움만 남은 느낌...
지금 감독 경질하고 감독 없이 선수끼리만 하라고 해도 지금과 다르지 않거나 더 잘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