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부정하게 뽑히지 않고 정당하게 뽑힌 감독이면(정당하면 이 경기력 안나옴 ㅋㅋㅋ) 대회중 경질 반대입장이지만. 솔직히 홍명보는 대회중 경질이면 환호할거 같습니다. 제발 경질요!!!
정몽규도 월드컵 이후 사퇴선언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