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한 경기도 안 봤는데 승패를 떠나 국대가 오래전부터 재미없는 경기를 해와서 볼 맛이 안 나요. 선수들은 개인 전술이 없고, 몸은 뻣뻣해서 목각인형들이 뛰는 거 같고, 감독이 11명을 하나로 엮는 끈끈한 조직력도 안 보여요. 저런 축구로 한 대회에서 결과를 얻어도 어차피 1회용이라 그 결과를 즐기기도 싫었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승패를 떠나 국대가 오래전부터 재미없는 경기를 해와서 볼 맛이 안 나요.
선수들은 개인 전술이 없고, 몸은 뻣뻣해서 목각인형들이 뛰는 거 같고,
감독이 11명을 하나로 엮는 끈끈한 조직력도 안 보여요.
저런 축구로 한 대회에서 결과를 얻어도 어차피 1회용이라 그 결과를 즐기기도 싫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