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공격 올려도 될까말까인판에
마지막까지 공격 너가 해줘ㅋㅋㅋㅋㅋㅋ
아니 조규성이 무조건 100프로 헤더 따준다는 보장이 어딨냐구요ㅋㅋㅋㅋ
조규성 넣었으면 조규성 포함 한명이라도 더 페널티박스에 더 넣고
크로스 올리고 못넣으면 2차볼 잡을수있게 해야하는데
수비는 계속 숫자유지하고ㅋㅋㅋㅋㅋㅋ
1대0이든 2대0이든 100대0이든 지면 다음 없는거 똑같은거 아닙니까ㅋㅋㅋㅋ
전원공격 올려야할판에ㅋㅋㅋㅋㅋㅋㅋ
기왕 이렇게 된거 한국 그냥 조별리그에서 빨리 사망선고받고
일본 8강 4강까지 가서 비교당해서 축협 물갈이나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설영우를 왜그리 밀어주는지
왜?? 설선수한테만공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