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경질하고 임시 감독이나 코치 체제로 가는게 나을 거 같습니다. 월드컵 역사상 이렇게 개판인 경기력은 진짜 처음 봅니다. 네델란드에게 5:0으로 발릴 때보다 더 처참한 기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