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32강 응원하지 않습니다만..
만약에 32강에 올라가면 독일 또는 G조 1위(이집트,이란,벨기에) 중 하나랑 붙는데..
독일이랑 붙으면 8년전 리벤지 매치를 그리고 G조1위를 이란이 해서 이란이랑 32강 매치를 한다면 둘다 꿀잼 각 이네요.
물론 어느팀이랑 붙어도 지겠지만..ㅎ
홍감독!~ 이게 팀이야?? 에휴~

대한민국 32강 응원하지 않습니다만..
만약에 32강에 올라가면 독일 또는 G조 1위(이집트,이란,벨기에) 중 하나랑 붙는데..
독일이랑 붙으면 8년전 리벤지 매치를 그리고 G조1위를 이란이 해서 이란이랑 32강 매치를 한다면 둘다 꿀잼 각 이네요.
물론 어느팀이랑 붙어도 지겠지만..ㅎ
홍감독!~ 이게 팀이야?? 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