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선수들 이상했습니다. 특히 손흥민… 이렇게 안움직이는 손흥민 처음 봤습니다 후반에 들어왔고 지는 상황인데 걸어다니고요.. 전 손 팬인데.. 진짜 싫망입니다.
블햄
IP 106.♡.110.15
12:12
2026-06-25 12:12:16
·
@newacts29님 공이 와야지.. 움직임을 보이지요.. 지고 있는데도 공을 뒤로 패스하고.. 뒷짐지고.. 멀뚱히 서 있고.. 선수들은 잘못이 없어요.. 맹보가 문제지요.. 전술이 없으니.. 공 받아서 어디로 돌릴 지 몰라서.. 어버버 되잖아요.. 상대 감독이 전술 잘 짜고 나왔어요.. 이강인 잘 막았더만요.. 차라리 꿀리수만 처럼 "해줘" 축구라도 하든가.. 어휴..
스윙맨87
IP 59.♡.178.41
12:27
2026-06-25 12:27:07
·
@newacts29님 다른 선수들도 움직여야 뛸 수 있죠
스티븐스크릭아빠
IP 73.♡.86.161
12:10
2026-06-25 12:10:47
·
선수들에게 실망할 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다들 자신이 속한 팀에서 잘하는 선수들인데...근데 어떻게 이렇게 여론을 무시할수 있는지 충격적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뒷짐지고.. 멀뚱히 서 있고.. 선수들은 잘못이 없어요.. 맹보가 문제지요.. 전술이 없으니..
공 받아서 어디로 돌릴 지 몰라서.. 어버버 되잖아요..
상대 감독이 전술 잘 짜고 나왔어요.. 이강인 잘 막았더만요..
차라리 꿀리수만 처럼 "해줘" 축구라도 하든가..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