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니 스위스니 설레발 치더니 질 것 같네요. 공격도 잔혀 안되고 수비도 엉망이고 이대로 지거나 한골 더 먹고 질 것 같아요. 외화낭비 그만하고 중계진이랑 선수단 여기까지 하고 돌아오길.
중계진 얘기로는 아니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