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진출시
선수들이 부담감이 커서 전반에 잘 못했는데 후반에 몸이 풀려서 '내 전술대로' 잘 수행했다. 손흥민을 전반에 쓰지 않은 건 초반 경기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어쩌고저쩌고 쌉소리 후 캐나다전 잘 준비하겠다 끝
32강 탈락시
최선을 다했으나 선수들이 너무 긴장했고 컨디션이 안 좋았다. 계약기간은 아시안컵까지니까 최선을 다하겠다(협회가 자르면 위약금 개꿀이다)
ai아니고 제가 적었습니다 ㅋ
32강 진출시
선수들이 부담감이 커서 전반에 잘 못했는데 후반에 몸이 풀려서 '내 전술대로' 잘 수행했다. 손흥민을 전반에 쓰지 않은 건 초반 경기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어쩌고저쩌고 쌉소리 후 캐나다전 잘 준비하겠다 끝
32강 탈락시
최선을 다했으나 선수들이 너무 긴장했고 컨디션이 안 좋았다. 계약기간은 아시안컵까지니까 최선을 다하겠다(협회가 자르면 위약금 개꿀이다)
ai아니고 제가 적었습니다 ㅋ
더운데 추움
선수들은 매우 잘 .... 했습니다.... 그런데.... 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