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석이 아빠 뺵으로 국대 갔다느니, 설영우가 울산 라인이라 국가대표팀 갔다느니 하는걸로 4년에 축구 3경기 보는 사람들이 우르르 와서 비난하는게 안그래도 답답한 축구 보느라 오른 혈압에 뻠쁘질을 엄청 합니다 허허
근본적으로 매불쇼 나와서 온갖 어거지 다 끌고 와서 울산 카르텔이니 뭐니 욕으로 돈 버는 자칭 축구전문가들이 문제고요.
벤투 때는 빌드업축구가 한국에 안맞다고 욕해서 돈 벌고
홍명보 때는 뭐 당사자가 싸지른 똥이 있으니 열심히 나와 욕하면서 돈 벌고
나라가 정치고 스포츠고 비난 중독입니다. 하루라도 누구를 비난하지 않으면 아침에 양치 안하고 출근한걸 뒤늦게 발견한마냥 찝찝하고 그런 나라가 된 것 같아요.
축구전문가시니까 질낮은 여기 말고 축구전문 커뮤에서 수준높은 분석글 쓰시면 될듯합니다
유튜버, 비축구 커뮤니티, 나라 3곳을 비난하는 글....
꼭 이런분들이 있어요.ㅉㅉ
물론 무지성, 근거없는 내용의 비난은 비판받아야하지만
대다수는 못하니까 비난하는 거고
잘하면 칭찬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