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고정과 무전술로 남아공을 놀라게 하니, 십분 지나니 한국을 동네 바보형으로 알고 남아공이 들이대네요. 아니, 왜 비기는 전술을 들고 나오는 건지???? 어차피 마지막 감독직이라서 혼자 죽을 순 없어서??? 감독이 저러니 선수들이 신이 참으로 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