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전반 22분 현재까지는 조금 비관적입니다.
백패스와 횡패스가 남발할때 우리나라는 아주 잘해야 비겼습니다.
특히 이태석이나 설영우는 정말 심하네요. 이태석은 아예 기본적인 센터링도 안되고 설영우는 볼캐치가 안됩니다. 몸을 부딪치기 때문에 의도대로 콘트롤이 되지 않는게 축구지만 이 두 선수는 국가대표선수가 맞나 할 정도로 정말 기본기가 아쉽습니다.
이런 예상 깨고 당장 골을 넣고 승기를 잡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