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남아공은 우리보다 전력이 아래입니다.
피파랭킹 20위와 60위의 싸움인데 절대 져서는 안되죠.
그런데 선발에 손흥민과 옌스가 빠져서 정말 불만입니다.
오늘 상대방이 공격적으로 나올텐데
현재 국대 중에 뒷공간 침투 제일 잘하는 선수가 손흥민입니다.
손흥민이 뒷공간 털어서 골감각 올려야 다음 경기에도 이어질텐데 안타깝네요.
그리고 옌스 또한 공격 시 연계와 몸싸움, 침투가 능합니다.
지금까지 좌우에서 연계, 몸싸움, 침투가 별로였는데 이참에 옌스 한번 선발로 써봤으면 했거든요.
암튼, 정말 이해할 수 없네요.
오늘 이기더라도 홍명보는 계속 싫어할 것 같습니다.
할배 같습니다.
"잘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