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잠시후 있을 월드컵 남아공전에 손흥민이 선발이 아니랍니다.
국내외 축구 전문가들은 경기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하고, 공격에 집중해서 기선제압을 해야 된다고 이야기하는데,
홍감독은 손흥민을 제외하고 시작한답니다.
이건 뭐....
이런 식이면 보나마나 지리멸렬한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우울한 예축입니다만 2:0으로 질 것 같습니다.
오늘 진다면 홍명보 감독은 당연히 사퇴해야 하고, 정회장은 내일 사퇴를 발표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 잠시후 있을 월드컵 남아공전에 손흥민이 선발이 아니랍니다.
국내외 축구 전문가들은 경기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하고, 공격에 집중해서 기선제압을 해야 된다고 이야기하는데,
홍감독은 손흥민을 제외하고 시작한답니다.
이건 뭐....
이런 식이면 보나마나 지리멸렬한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우울한 예축입니다만 2:0으로 질 것 같습니다.
오늘 진다면 홍명보 감독은 당연히 사퇴해야 하고, 정회장은 내일 사퇴를 발표해야 할 것입니다.
클까성이잖아요..^^
후반에 손과 옌스 동시 들어올겁니다.
아마 감독은 당연히 이기고 다음 32강 대전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손흥민 빠들 때문에, 손흥민은 무조건 뺄 수 밖에 없어요.
손흥민이 선발로 들어가서 골을 넣으면, 역시 손흥민이 잘해서 넣은거고 월드컵 끝나면 홍명보는 꺼져야 하는거에요.
손흥민이 선발로 들어가도 골을 못넣으면, 손흥민을 제대로 살리지 못한 홍명보 탓이고요.
하지만 손흥민이 선발에서 제외됐는데 골이 들어간다? 홍명보의 용병술이 되죠. 손흥민이 교체로 들어가서, 지친 남아공을 휘졋고 골을 넣는다? 역시 용병술이죠. 감독 입장에선 손흥민을 빼는게, 감독자리 유지할 확률이 유일하게 존재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반 농담이지만 오늘 정말 잘해야 하는데...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