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탄 기자회견 “한국 국민 잘 싸우고 있어” [현장영상]
33분 전
이재명 대통령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해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는
모스 탄 미국 리버티대 교수가
어제(24일) 저녁 8시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이 모습 현장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
....
경찰 조사 불응한 모스 탄, 잠실 개표소 찾아 "대통령 탄핵" 주장
9시간 전
이재명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 등으로 수사를 받고 있는
모스 탄(한국명 단현명)
미국 리버티대 교수가
경찰 조사에 불출석한 뒤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가 이어지고 있는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을 찾았다.
모스 탄 교수는
24일 오후 올림픽공원...
.....
......
올공...
부정선거....
시위대..가...
잘...싸우고...있다는..요...?
국내법은 외국인이 국내정치에 관여하는 걸 금지하고 있는데,
정치에 관여하였다면 처벌 받아야지...
우리나라 산업화 세대들의 편견과 사대주의가 모두 집결된 하나의 단상을 보는 것 같다는 생각에...
부끄럽고 수치스럽고 그런 느낌들이 밀려오더군요...
단지 영어를 쓴다는 것 빼놓고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들을 배설하는데 이 사람을 돈을 주고 한국에 초대하고 연설할 자리를 주는 우리나라 일부 국민들이 있다는 사실이...
저에게 참담함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여긴 들어올땐맘대로지만 나갈땐 아니에요
저런자가 뭐라고 니팔수를 자처해서 써주는지
외국인이 국내에 잠입해서 경찰을 피해 다니면서 국가의 이미지와 이익에 반하는 행동을 하면
당연히 그걸 적용해야하는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