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명단 많이 바뀔거라더니 이태석 황희찬 오현규 선수가 선발로 나오는군요.옌스 선수를 제발 후반에라도 쓰세요! 손흥민 선수도 후반에 나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강인 이기혁 백승호 선수는 경고가 있기때문에 아마 관리도 해줄것 같습니다.
오늘 경기 정말 시원한 승리 기원합니다 파이팅!🇰🇷
선발명단 많이 바뀔거라더니 이태석 황희찬 오현규 선수가 선발로 나오는군요.옌스 선수를 제발 후반에라도 쓰세요! 손흥민 선수도 후반에 나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강인 이기혁 백승호 선수는 경고가 있기때문에 아마 관리도 해줄것 같습니다.
오늘 경기 정말 시원한 승리 기원합니다 파이팅!🇰🇷
16강 올라갈때 리셋됩니다.
수비력에선 설영우가 나을 수도 있죠.
하지만 주발이 아닌 반대쪽에서 나와서 막히는걸
지난 경기에서도 보지 않았습니까?
공격력은 어느 전문가라도 옌스가 낫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남아공전에서 수비 할거 아니면 옌스 넣자고 말하는게
거의 모든 선출이나 팬들이 주장하고 있는 거죠
틀린말은 아니라고 봅니다
홍명보는 심성이 꼬이거나, 머리가 나쁘거나, 둘 다거나 그런 것이겠죠.
상대에게는 너무 쉬운 전술인데요
김민재 고생하겠네요
이기혁은 국대급이 아니던데 참 예상은 했지만 너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