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한동훈 “반도체는 민주당 전대용 총알 아냐…정치가 입지 정하면 안 돼”
2분 전
한동훈 무소속 의원이
정부의 제2 반도체 클러스터 추진과 관련해
“반도체 산업은
민주당 명청대전 전대용 총알이 아니다”라며
전략산업을
정치 논리로 활용해서는 안 된다고 비판했다.
한 의원는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반도체 산업’은
‘민주당 명청대전 전대용 총알’이 아니다”라며
“반도체 공장 입지 결정을
명청대전
전대용 총알로 쓰면 안 된다”고 밝혔다.
......
......
제2의...
반도체....공장...
입지...결정은.....
한동훈이나....
국짐당에서....
결정해야...한다는..요??
내란 실패하니 정권 잡아보겠다고 위헌임에도 "한덕수-한동훈 공동정부" 발표 하고...
자기도 살생부에 있었다는 사실 나중에 알고 내란에 맞서는 포지션으로 바꾼 쓰레기 정치인이 감히 국정을 논하다니...
지나가는 개가 웃겠네요...
정치입김 들어가면 삼성자동차마냥 망합니다.
기업이 주변 도로도 딱고, 물도 끌어오고, 하수도, 전기도, 변전소, 직원 거주할 집도 짓고 등등 모든 걸 알아서 한다면, 정치가 개입할 여지는 아예 없죠.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423491CLIEN
지역민들의 대통령 지지율도 압도적이고..
여기보다 입지 좋은데 있어요??
정치권인....
한동훈이....이..댓글을...좋아할지도요??
한동훈이 그런말 했다고 반대할 부분은 아닌것 같습니다.
정치적인 보조와 지원하고, 정치적인 논리로 기업의 결정에 개입하는 것은 구분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기업도 좋아서 가겠다면 가는거지만, 강권은 안된단 말이죠.
자발적으로 결정한 것이라는 점을 적극 홍보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정부의 압박이 작용했다는 프레임을 경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