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 터치나간 갤럭시 S21을 16인치 포터블 터치 모니터에 덱스로 연결해서 대형 타블렛 용도로 잘 사용중이었는데(덱스는 정말 좋은 기능이네요.)
패턴으로 잠금 걸리고 나니 마우스 키보드를 otg로 연결해도 입력이 안됩니다
‘연결된 usb 장치를 사용하려면 휴대전화 잠금을 해제하세요’ 문구가 떠버리네요.
패턴 시도 자체가 불가능하니 아무것도 할수가 없어요.
집을 짓는데 집주인 들어갈 방법은 만들어줘야지.작동도 하지않는 도어락으로 걸어잠궈버리면 우짜자는거여..
참 난감하네요.
아래 링크 기사보니 고객센터 가서 해결가능한거 같지도않고 같은 경험 후 해결하신분하신분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https://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325712
———————————————————————————————————————————
해결했습니다.
강제재시작(음량 -버튼+ 전원버튼 7초이상 누름)하고 재부팅하니
OTG 마우스 다시 작동하네요.뭔가 버그가 있는거같은데 정확히 뭐가 문제인지는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