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영화산업에 악영향(제작비 빨아먹기) 그만주고 뭔가 좀 다양한 영화들이 나오면 좋겠네요
자유로귀신
IP 211.♡.152.220
06-25
2026-06-25 07:44:59
·
예고편만 봐도 영~ 아니죠 솔로 무비로 굳이 나올 타이밍인가 싶네요
럼텀터거
IP 211.♡.143.189
06-25
2026-06-25 07:46:02
·
슈퍼걸 배우는 볼때마다 얘랑 너무 닮았어요
IP 118.♡.13.102
06-25
2026-06-25 07:57:01
·
저도 어제 봤는데 예전의 그 감동이 없네요.
진우원
IP 122.♡.242.238
06-25
2026-06-25 08:36:50
·
뭔가 가벼운 오락물 느낌으로 가서 그런것 아닐까 싶네요. 전연령층을 잡겠다가 되버리니... 이미 가벼운 영웅물은 많이 나왔고.... 대부분 실패했죠.. 샤잠만 반짝했을뿐... 마블스나, 블루비틀, 아쿠아맨2, 리붓된 슈퍼맨.. 이미 어벤져스와 다크나이트가 한획을 그어버린 후... 이걸 넘어선 영화들이 나오기가 쉽지 않죠. 거기에 예전에는 가끔 나오는 히어로물이였는데... 지금은 너무 넘치니고. 다들 비슷비슷... 식상해져버린거죠. 슈퍼맨까지는 봤는데.... 슈퍼맨 보고나서... 별로 감흥이 없더군요. 이게 원래 코믹스 슈퍼맨이라던데... 꼰대라 그런지... 스나이더의 슈퍼맨이 각인되어버려서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제 영화산업에 악영향(제작비 빨아먹기) 그만주고
뭔가 좀 다양한 영화들이 나오면 좋겠네요
솔로 무비로 굳이 나올 타이밍인가 싶네요
이미 가벼운 영웅물은 많이 나왔고....
대부분 실패했죠.. 샤잠만 반짝했을뿐... 마블스나, 블루비틀, 아쿠아맨2, 리붓된 슈퍼맨..
이미 어벤져스와 다크나이트가 한획을 그어버린 후... 이걸 넘어선 영화들이 나오기가 쉽지 않죠.
거기에 예전에는 가끔 나오는 히어로물이였는데... 지금은 너무 넘치니고. 다들 비슷비슷... 식상해져버린거죠.
슈퍼맨까지는 봤는데.... 슈퍼맨 보고나서... 별로 감흥이 없더군요.
이게 원래 코믹스 슈퍼맨이라던데... 꼰대라 그런지... 스나이더의 슈퍼맨이 각인되어버려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