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마진, 총마진...
미쳤습니다.
부문 별로 80% 내외의 영업마진.. 총마진은 87% 나오는 부문도 있습니다.
그게 그거 같지만 70대 후반과 80대 후반은 또 다릅니다.
그런데 다음 분기 가이던스는 더 미쳤는데요.
제시 되는 대로 가게 되면 90%대를 찍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ㄷㄷㄷ;
거의 모래장수 아닙니까..ㅎㅎ
영업마진, 총마진...
미쳤습니다.
부문 별로 80% 내외의 영업마진.. 총마진은 87% 나오는 부문도 있습니다.
그게 그거 같지만 70대 후반과 80대 후반은 또 다릅니다.
그런데 다음 분기 가이던스는 더 미쳤는데요.
제시 되는 대로 가게 되면 90%대를 찍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ㄷㄷㄷ;
거의 모래장수 아닙니까..ㅎㅎ
모래장수가 더 어울려서 반영했습니다. ㅎㅎ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840419CLIEN
"나오는데요? (둥절)"
마이크론이 3등 회사이고 투자도 상대적으로 크게 안하는편이라 더 이익률이 높게나온것으로 보이기도 하고요.
아, 그리고 삼닉은 기확정된 성과급은 사전에 제하고 영업이익을 계산해서 영업이익률 자체는 마이크론이 정말 독보적이긴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