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단점이 있어 보입니다. 최대장점은 전비와 주행거리고 공개된 411km는 19인치휠 기준이라 실제사용될 18인치휠로는 440km정도에 해당합니다. 출력은 낮아졌어도 아이오닉5,6,9 싱글모터보다 훨씬 우위라 문제삼을 사항은 아닌듯 하고 스피커가 가장 아쉽네요. 리뷰보면 타 테슬라 차량대비 확실히 안좋은듯요. 결국 직물시트를 감수 가능하냐가 핵심같습니다. 직물시트는 통풍 없어도 쓸만하거든요. 북중미나 유럽은 나름 직물시트 선호경향도 있어서 잘 팔릴듯 한데, 한국은 가죽시트 필수라서.
아마도 나중엔 천만원 차이가 날겁니다.
기존 RWD가 모델3처럼 롱레인지RWD로 변경되고 5백만원쯤 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느낌이네요 ㄷㄷ
최대장점은 전비와 주행거리고 공개된 411km는 19인치휠 기준이라 실제사용될 18인치휠로는 440km정도에 해당합니다.
출력은 낮아졌어도 아이오닉5,6,9 싱글모터보다 훨씬 우위라 문제삼을 사항은 아닌듯 하고
스피커가 가장 아쉽네요. 리뷰보면 타 테슬라 차량대비 확실히 안좋은듯요.
결국 직물시트를 감수 가능하냐가 핵심같습니다. 직물시트는 통풍 없어도 쓸만하거든요.
북중미나 유럽은 나름 직물시트 선호경향도 있어서 잘 팔릴듯 한데, 한국은 가죽시트 필수라서.
더 내리기 힘들었을텐데
4499 정도면 꽤 성공할것 같습니다...
이 가격대에서는 경쟁 기종이 없다시피 하네요.
계속 막는건 아닐테고 적당한 시점에 풀리겠죠
어? 국내판매 예정이 미국산이에요?
그럼 인기 엄청나겠는데요? 미국산으로 4,999보다 저렴하게 가능하다니;;;
국내수입분은 중국생산이라..
갠적으론 구형rwd 타는입장선 현rwd의 상품성이 얼마나 좋은지 재체감되는 느낌이네요.
프리미엄 빠지고, 스탠과 롱레인지로 나뉘려나요?
다른 차는 출력이나 크기가 작죠.
그래도 작은 돈은 아닌지라. 연비때문에 무리해서 사는 느낌?
이러다보니 중국차가 팔리는거 같네요.
사실 연비 따져보면 만원에 150키로 내외 타는거 같은데
하브나 디젤대비 큰 메리트 없죠. 그나마 요새 기름값 비싸서 우위인거 같습니다.
하브들이 연비 20찍으면 만원에 100키로 가는셈이죠.
스탠이 씨라이언7이랑 비슷한 가격대로 진입입니다
전 씨라이언7 보단 스탠이 훨 나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