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이크론 실적이 아주 아름답게 나왔습니다.
EPS 가이던스 $19.5
애널리스트 예상 $20.4
스트릭 어쩌고 저쩌고 뭐 이 정도는 나와야지 한게 $22
하지만 실제 EPS 는 $25.11
총 마진 84.9%
어마 어마한 실적이 나왔습니다.
더군다나 다음 분기 가이던스 EPS 는 무려 $31, 예상치는 $24.3 이었습니다.
참고로 마이크론 3등 업체입니다.
장 마감 후 15% 가까이 급등중이구요, 샌디스크도 10% 이상 급등중입니다.
KORU 도 15% 이상 급등중입니다.
코스피 200 야간선물도 5% 이상 급등이고
7월 삼전닉스 실적 나오면 더 폭력적인 숫자를 보여줄겁니다.
언제나 마음 편하게 그냥 HOLD 입니다.
잡글입니다.
감사합니다.
다행입니다
사팔 사팔 했다가 타이밍 맞추면 상관없는데, 타이밍 잘못 맞추면 그냥 골로 가는 장입니다. (그만큼 변동성이 심해서)
다음 분기 가이던스도 예상치보다 거의 30% 이상 초과로 제시했기 때문에 아마 $1500 목표 주가로 달려갈겁니다.
그리고 다음 분기 실적은 제시한 가이던스보다 당연히 더 잘나올거구요.
어쨌든 당분간은 순항 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국장에서 가장 큰 리스크는 수급의 주체가 없다는게 가장 큰 리스크이긴 합니다.
외인도 못사, 기관도 못사, 연기금도 못사
누가 사주나요 ㅠㅠ
실적은 생각한만큼 나왔어요. EPS $25 정도 봤거든요. 근데 진짜 그렇게 나왔네요 ㅋㅋ 그냥 희망회로 돌린건데
지금처럼 변동성 강한 장에서는 주식의 신이 와도 사팔사팔로 타이밍 못 맞춰요.
경쟁률이 치열 하긴 합니다만
아무 이유없이 폭락 나올듯요 ㅋㅋ
이유는 "그냥"
7월과 8월은 삼성전자와 SK 하이닉스
실적이 발표됩니다.
1등과 2등이 3등 보다 못한 실적이
나올것 같지는 않네요.
9월에 마이크론 실적 나오기전에,
한번 더 출렁일 가능성은 있어 보입니다.
물론 가면 저도 좋습니다 :)
야간 선물도 이미 5% 이상 급등 했는데요
전쟁때 훈련을 잘받아서 조정와도 별 감흥이 없습니다
실적이야 당연히 잘나올거라 생각했지만 기대 이상이라 너무 좋네요. 휴...
요즘 리밸런싱 시즌인지는 모르겠는데 너무 눌러대서 매도해야하나 싶었는데 홀드 쭉 해도 되겠습니다. ㅎㅎㅎ
며칠 전 처음으로 평가금액이 $1M 넘었다가 다시 80만불대로 갔는데 내일 다시 1M 넘을 것 같긴 하네요.
하루에 1억씩 오르락내리락 하니 요새는 무덤덤해졌습니다.
이번에 보니까 16개 업체 계약해서 대략 20~30% 공급은 LTA 로 계약했고, 매출의 50% 는 게런티 했다고 하던데
어메이징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 :)
전 동네에서 피라미라 몇밀리언씩 가진 분들이 수두룩하긴 합니다.
일단 1 -> 2 -> 3 -> 4분기로 갈수록 실적은 잘 나올거니까요.
오늘 마이크론 가이던스가 $31 인데
아주 쉽게 매분기 20% 씩만 증가한다고 계산해도 삼전닉스 대충 나오죠 ㅎㅎㅎ
삼전 하닉 중에 삼전이 그나마 싼데... 주식 계좌에 60 좀 넘게 있어서 조금만 더 살까? 하고 구매했는데 1주밖에 더 못사네요
과거엔 여러주 살 수 있는 금액이었는데 격세지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