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삼전닉스 주주들은 마음 놓으세요 31

19
2026-06-25 05:42:54 수정일 : 2026-06-25 05:45:36 183.♡.167.250
Jun911

안녕하세요.


마이크론 실적이 아주 아름답게 나왔습니다.


EPS 가이던스 $19.5


애널리스트 예상 $20.4


스트릭 어쩌고 저쩌고 뭐 이 정도는 나와야지 한게 $22



하지만 실제 EPS 는 $25.11

총 마진 84.9%


어마 어마한 실적이 나왔습니다.


더군다나 다음 분기 가이던스 EPS 는 무려 $31, 예상치는 $24.3 이었습니다.



참고로 마이크론 3등 업체입니다.


장 마감 후 15% 가까이 급등중이구요, 샌디스크도 10% 이상 급등중입니다.


KORU 도 15% 이상 급등중입니다.


코스피 200 야간선물도 5% 이상 급등이고



7월 삼전닉스 실적 나오면 더 폭력적인 숫자를 보여줄겁니다.


언제나 마음 편하게 그냥 HOLD 입니다.


잡글입니다.


감사합니다.

Jun911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Forever 911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1]
주주아노
IP 115.♡.151.60
05:45 2026-06-25 05:45:09
·
닉스 현금 풀로 들어갔는데 엊그제 어제 매도 참아낸게
다행입니다
Jun911
IP 183.♡.167.250
05:48 2026-06-25 05:48:07
·
@주주아노님 삼전닉스 주주들은 연말까지 그냥 HOLD 하면 됩니다.

사팔 사팔 했다가 타이밍 맞추면 상관없는데, 타이밍 잘못 맞추면 그냥 골로 가는 장입니다. (그만큼 변동성이 심해서)
초랭이2
IP 211.♡.208.28
05:45 2026-06-25 05:45:57
·
최근 넘 급등한다 싶엇는데 실발보니 급등이 아니더라구요...
Jun911
IP 183.♡.167.250
05:47 2026-06-25 05:47:19
·
@초랭이2님 마이크론은 어제 많이 빠졌죠.

다음 분기 가이던스도 예상치보다 거의 30% 이상 초과로 제시했기 때문에 아마 $1500 목표 주가로 달려갈겁니다.

그리고 다음 분기 실적은 제시한 가이던스보다 당연히 더 잘나올거구요.
이브짱
IP 115.♡.37.170
05:50 2026-06-25 05:50:08
·
이게 말이 되는 영업이익인가 싶네요. 그리고 국장 선물 보니.. 국장은 그냥 반도체의 화신인듯ㄷㄷ
Jun911
IP 183.♡.167.250
05:54 2026-06-25 05:54:58
·
@이브짱님 아마 7월엔 좀 폭력적으로 올라주고, 8월에 또 6월처럼 조정이 와주고 뭐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어쨌든 당분간은 순항 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국장에서 가장 큰 리스크는 수급의 주체가 없다는게 가장 큰 리스크이긴 합니다.

외인도 못사, 기관도 못사, 연기금도 못사

누가 사주나요 ㅠㅠ
UMP
IP 140.♡.29.3
05:51 2026-06-25 05:51:14
·
실적 발표에 감동이 있네요
Jun911
IP 183.♡.167.250
05:56 2026-06-25 05:56:47
·
@UMP님 전 MUU 홀더라서 잘 나올거라 생각하긴 했습니다.

실적은 생각한만큼 나왔어요. EPS $25 정도 봤거든요. 근데 진짜 그렇게 나왔네요 ㅋㅋ 그냥 희망회로 돌린건데
오라질
IP 58.♡.112.223
05:51 2026-06-25 05:51:20
·
다행입니다 살았네요 ㅠㅠ
Jun911
IP 183.♡.167.250
05:54 2026-06-25 05:54:06
·
@오라질님 님 댓글 몇번 보니까 사팔 사팔 하시는거 같던데 그냥 HOLD 만 하셔요 ㅎㅎㅎ

지금처럼 변동성 강한 장에서는 주식의 신이 와도 사팔사팔로 타이밍 못 맞춰요.
오라질
IP 58.♡.112.223
06:11 2026-06-25 06:11:57
·
@Jun911님 네 ㅠㅠ 못보겠어서 90% 커버드콜로 바꿔놓고 앞으로는 안팔고 사기만 한다는 게 298에 하닉을 1억 샀어요 ㅠ
Jun911
IP 118.♡.74.9
06:15 2026-06-25 06:15:12
·
@오라질님 닉스 els 상품있는데 함 알아보세요. 최소 마진 40% 보장하는 상품 있어요.

경쟁률이 치열 하긴 합니다만
오라질
IP 58.♡.112.223
06:23 2026-06-25 06:23:05
·
@Jun911님 오호.. 감사합니다! 멘탈약해서 국장은 앞으로 일을 못할것 같아 고민이었습니다
km0318
IP 61.♡.99.250
05:58 2026-06-25 05:58:30
·
이러고 또 한2달있다 시장은 또 의심하겠죠?
Jun911
IP 183.♡.167.250
05:58 2026-06-25 05:58:57 / 수정일: 2026-06-25 05:59:18
·
@km0318님 7월은 전체적으로 상승할 거 같고 (실적 + ADR), 8월은 또 6월이랑 비슷하게

아무 이유없이 폭락 나올듯요 ㅋㅋ

이유는 "그냥"
TigerWoods
IP 218.♡.217.25
06:00 2026-06-25 06:00:55 / 수정일: 2026-06-25 06:01:58
·
@km0318님

7월과 8월은 삼성전자와 SK 하이닉스

실적이 발표됩니다.

1등과 2등이 3등 보다 못한 실적이
나올것 같지는 않네요.

9월에 마이크론 실적 나오기전에,
한번 더 출렁일 가능성은 있어 보입니다.
TigerWoods
IP 218.♡.217.25
05:59 2026-06-25 05:59:02
·
오늘, 내일 중으로 코스피 1만 포인트 갈 것 같네요.
Jun911
IP 183.♡.167.250
05:59 2026-06-25 05:59:32
·
@TigerWoods님 그건 너무 과격하신 듯 ㅋ

물론 가면 저도 좋습니다 :)
IloveDaughter
IP 24.♡.212.83
06:11 2026-06-25 06:11:30
·
오늘 국장까지 연결되기를...
Jun911
IP 118.♡.74.9
06:15 2026-06-25 06:15:44
·
@IloveDaughter님 국장은 당연히 쏠 수밖에 없죠.

야간 선물도 이미 5% 이상 급등 했는데요
벼랑위의포모
IP 223.♡.192.215
06:12 2026-06-25 06:12:29 / 수정일: 2026-06-25 06:12:35
·
저는 삼전과 ETF만 들고 내년까지 사팔금지입니다
전쟁때 훈련을 잘받아서 조정와도 별 감흥이 없습니다
Jun911
IP 118.♡.74.9
06:15 2026-06-25 06:15:56
·
@벼랑위의포모님 훌륭합니다!
할러
IP 116.♡.3.213
08:07 2026-06-25 08:07:52
·
@벼랑위의포모님 제가 딱 그렇습니다. 삼전 약간과 top 2 전부! 사팔금지! (라고 다짐해 봅니다 ㅠㅠ)
벼랑위의포모
IP 223.♡.192.121
08:44 2026-06-25 08:44:05
·
@할러님 저랑 똑같네요
오떼블랑
IP 58.♡.61.15
06:41 2026-06-25 06:41:43
·
살다살다 새벽부터 마이크론 실적발표에 신경쓰는 날이 다 오네요.
실적이야 당연히 잘나올거라 생각했지만 기대 이상이라 너무 좋네요. 휴...
요즘 리밸런싱 시즌인지는 모르겠는데 너무 눌러대서 매도해야하나 싶었는데 홀드 쭉 해도 되겠습니다. ㅎㅎㅎ
airpenny3
IP 137.♡.247.206
06:49 2026-06-25 06:49:45 / 수정일: 2026-06-25 06:57:21
·
마이크론 주주이신 Jun911 님 감사합니다. (전 직원입니다)
며칠 전 처음으로 평가금액이 $1M 넘었다가 다시 80만불대로 갔는데 내일 다시 1M 넘을 것 같긴 하네요.
하루에 1억씩 오르락내리락 하니 요새는 무덤덤해졌습니다.
Jun911
IP 183.♡.167.250
07:19 2026-06-25 07:19:27
·
@airpenny3님 오우 대단하십니다! LTA 정보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이번에 보니까 16개 업체 계약해서 대략 20~30% 공급은 LTA 로 계약했고, 매출의 50% 는 게런티 했다고 하던데

어메이징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 :)
airpenny3
IP 174.♡.29.193
07:27 2026-06-25 07:27:43 / 수정일: 2026-06-25 07:34:46
·
@Jun911님 고급 정보일 것 같아 영업에서 전체 공유하지 않는 한 모를 것 같긴 합니다.
전 동네에서 피라미라 몇밀리언씩 가진 분들이 수두룩하긴 합니다.
야채튀김
IP 106.♡.197.125
06:54 2026-06-25 06:54:36
·
300, 40 가겠네요. :)
Jun911
IP 183.♡.167.250
07:21 2026-06-25 07:21:19
·
@야채튀김님 연말까진 개인적으로 45~50, 350~400 밴드 보고 있어용. 뭐 그때 가보면 알겠죠.

일단 1 -> 2 -> 3 -> 4분기로 갈수록 실적은 잘 나올거니까요.

오늘 마이크론 가이던스가 $31 인데

아주 쉽게 매분기 20% 씩만 증가한다고 계산해도 삼전닉스 대충 나오죠 ㅎㅎㅎ
찬탄
IP 59.♡.113.85
10:17 2026-06-25 10:17:55
·
와 가격들이 진짜 엄청 올라가네요
삼전 하닉 중에 삼전이 그나마 싼데... 주식 계좌에 60 좀 넘게 있어서 조금만 더 살까? 하고 구매했는데 1주밖에 더 못사네요
과거엔 여러주 살 수 있는 금액이었는데 격세지감이...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