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수사권 폐지 의견이라면, 당장 지금이라도 민주당에 개혁안 보냈겠죠. 지금 이 순간까지도 안보내고 있으면서, 자기는 보완수사권 폐지입장이라고 말하면, 당원들은 아 그렇구나. 합니까?
할 마음 없고 시간 질질 끌고 있는거
보완수사권을 없애면 예상 문제점에 대해 보완책을 마련해야죠.
그런데 말로 원칙이 어떻고 저렇고~ 전당대회를 앞두고 합니다~ 할게요~ 하겠습니다 검찰개혁 한다니까요!! 뭐 그런모드라고 봄.
요즘 임명되는 인사들만 봐도.
그냥 검찰개혁 하기 싫은걸로 보입니다.
이상한게 너두 나도 찬성이라면서 실제 진행하는 의원들은 시기를 놓칠 우려에 발만 동동 구르게 만들고 있다는 거죠
당장 10월 공소청 출범인데 숙의를 언제까지 하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