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네요 양쪽에서 공격하는거..쯔쯔 지금 민주당에서도 얼마전까지 이재명 무시하던 의원들이 태반이었죠. 단지 대선후보급이니까 붙어서 친명인척 한거고 이제 당대표부터 태도를 보면 본색을 드러내고 명계남형님이 말하시는게 딱 감이 오네요.
이제 대통령 만드는데 기여했으니까 당권 잡으려다가 이재명 하나만 보고 들어온 당원들이 태클거니까 심사가 뒤틀려서 뉴재명이라고 이상한 집단으로 프레임 만들어서 갈라치기 하는게 너무 티나보이네요.
똑같네요 양쪽에서 공격하는거..쯔쯔 지금 민주당에서도 얼마전까지 이재명 무시하던 의원들이 태반이었죠. 단지 대선후보급이니까 붙어서 친명인척 한거고 이제 당대표부터 태도를 보면 본색을 드러내고 명계남형님이 말하시는게 딱 감이 오네요.
이제 대통령 만드는데 기여했으니까 당권 잡으려다가 이재명 하나만 보고 들어온 당원들이 태클거니까 심사가 뒤틀려서 뉴재명이라고 이상한 집단으로 프레임 만들어서 갈라치기 하는게 너무 티나보이네요.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
이라크 파병이랑 한미FTA 때를 생각해 보세요
그때도 진보진영에서 엄청난 반발이 있었고 대통령이 지지층을 배반했다고 비판 받았습니다.
그런데 또 코어 지지층 운운하면서 대통령이 코어 지지층을 배반했다.?
역사는 반복된다고 결국 자칭 코어지지층이라는 분들은 또 똑같은 짓들 반복하는 겁니다
노통과 비교하지 마시죠.
노통이 언제 지지자들한테 훈계했습니까?
자기 마음에 안 든다고 지적, 훈계하실 분이 아닙니다.
언제 혐오로 민주당 지지자들 공격하는 사람을 그냥 뒀습니까? 노통이 문조털래유라 말하고 다니는 사람들 그냥 뒀겠습니까?
비교하지 마시죠. 엮지도 마시죠.
뭔가 대단히 착각을 하시는 거 같은데요
교조적인 이념에 갇혀 현실을 보지 못한다 노통이 진보 진영을 향해서 한 말입니다.
그리고 노통이 언제 자길 비난하거나 자기 진영을 비판 한다고 처벌했습니까?
자신을 향한 비판이나 비난을 참고 방임하셨죠
제대로 기억 하시던가 잘 찾아보시던가 하세요
비교가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결국 문제가 됐으니 그때는 배신자라고 비판한 건 정당하다 그건가요?
지금은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내용을 보세요.
물론 그러시겠죠 그러니 비판 하시는 걸꺼고, 저는 그런 지지층의 행태를 비판 한거구요
뉴이재명이 친명이라며 기존 지지자들 반명 프레임 씌워 공격할 때는 언제고 이제는 뉴이재명도 싫은가 보죠.
이재명 하나만 보고 들어와 이재명만이 민주당인 것처럼 하니 문제죠. 민주당은 이재명만을 위한 당이 아닙니다. 님 스스로 문제를 알고 있네요. 이재명만을 보고 민주당을 쥐고 흔들려고 하는 거, 그게 문제입니다.
그냥 믿고 갔으면 합니다. 그리고 국회에서 할일은 그냥 국회에서 하시면 되잖아요.
대단한 안을 들고 갔는데 정부에서 거부권이라도 썼답니까?
왜들 난리에요 대체.
명계남선생님의 말씀이 와 닿습니다.
그리운 노무현을 지금 느끼고 있다면, 그리운 이재명을 만들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