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 예측, 평론 수준
*한동훈 출마 못한다 -> 나옴
*한동훈 부산 나오면 진다 -> 이김
*조국 하남간다 -> 평택감
*한준호 경선 박빙이다 -> 대패
*정원오 쉽게 이긴다 -> 짐
*김용남 이긴다 -> 짐
*하정우 무조건 이긴다 -> 짐
*하정우 뉴공, 매불쇼, 공중파 나가지마라 -> 선거 다 끝나갈때까지 후원금도 못채우다가 뉴공 전화 출연으로 채움. 이동형 조언대로 하다가 역전패
*윤석열 절대 계엄 못한다 -> 계엄함
*유시민 때문에 매불쇼 작가 그만둠 -> 거짓말
*대통령과 연락한다 -> 화나서 한 말이라고 스스로 거짓말 자백
*유시민, 김어준이 자꾸 거짓말한다. -> 거짓말
*나는 대통령과 친구 -> 천공스승급 골 때리는 소리
*니네들은 오창석보다 능력이 없어서 자산관리공사 못감 -> 오창석 한 방에 보내는 변명
*유시민, 김어준이 조국 대통령, 친문 부활시키려 든다 -> 어이없는 망상으로 합당 막고 지지자 분열시켜 지방선거 망치는 빌미 제공.
*섹백좌 등극 -> 본인의 추잡스런 이미지 생각 못하고 대통령 팔이.
*이제 최욱은 섭외못한다 -> 잘함
삼국지 지력 제일 낮은 장수 군사시켜서
조언 반대로만 하면 된다던데
이동형이 딱 그 꼴이네요.
최근 방송인가 보니 김어준 부모님 장례식에 자기가 부주를 많이 했다고... 이런이야기는 도대체 왜하는건지 정말 수준떨어짐..
종종 확신에 찬 미래 예언을 합니다
왜 그리 예언 좋아하나 모르겠어요
신빨 떨어진 무당인가
이재명 당대표 연임하면 조중동 타켓이 되고 여론 안좋아진다.
조국 사면도 마찬가지.. 조국 사면하면 역풍 분다.. 그러나 둘다 아무런 영향 없었음.
진짜 평론 끝장나게 잘 한다고 해도
진짜 똑똑하고 유능하다고 해도 제게는 저 사람의 근본 문제는 그대로 남네요
저는 이사람 어투, 태도가 역겨워서 싫습니다
토할거같아요 솔직히 이런부류들
불안해하는 시청자 조롱하더니, "나이브" 외치며 사과 없이 웃고 넘어가더군요.
홍장원 차장 동반 출연이 고마웠던지 김병기 쉴드 눈물겹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