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 규정이 미흡한거 같습니다. 물에 전류가 흐르면 절대 안되지만 혹여나 관리부실로 누전으로 인한 전류가 물속에 흐를경우 이름 감지해서 경보를 울리는 장치를 필수적으로 설치하게 해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만에 하나라도 누전이 되면 큰일이니 가급적 수중조명은 자제하도록 지침을 만들었으면 좋갰더군요.
거기도 수영장 바닥에 조명이 있었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