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새벽에 마이크론 실적 발표가 있는데요.
최근 몇 번 연속으로 마이크론이 실적 발표한 직후 주가가 내려가는 패턴이었던데, 이번에는 과연 실적 발표 후 주가가 어떻게 움직일지 궁금합니다.
반도체 주식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실적과 가이던스가 예상치를 많이 초과했으면 좋겠지만, 시장의 기대치가 높아서, 어느 정도의 실적과 가이던스가 나와야 시장이 만족할지, 걱정도 되고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내일 새벽에 마이크론 실적 발표가 있는데요.
최근 몇 번 연속으로 마이크론이 실적 발표한 직후 주가가 내려가는 패턴이었던데, 이번에는 과연 실적 발표 후 주가가 어떻게 움직일지 궁금합니다.
반도체 주식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실적과 가이던스가 예상치를 많이 초과했으면 좋겠지만, 시장의 기대치가 높아서, 어느 정도의 실적과 가이던스가 나와야 시장이 만족할지, 걱정도 되고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닷컴 버블이랑 비교하는 경제지 기자보면 한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