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세니까 국짐 해산의 촉매가 된 뒤에 옥사하면 되겠어요
[속보] 법원, '국힘 집단 입당' 이만희 구속영장 발부
[속보]‘교인 국힘 집단 가입’ 이만희 총회장 구속···“증거인멸 염려” | 경향신문
[속보]이만희 신천지 총회장, ‘국힘 당원 집단 가입’ 혐의로 구속 | 한겨례
신도들 국민의힘 당원 가입 강요…이만희 신천지 총회장 구속 | 머니투데이
김진만 서울중앙지법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24일 정당법 위반 등 혐의를 받는 이 총회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그는 "증거인멸의 염려가 있다"고 구속영장 발부 사유를 밝혔다.
대표 사이비 둘 다 감방에 있겠군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3976696
1심 변론 종결이 7월 10일이라네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4017242
법원이 저럴 놈들이 아니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