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두자루씩 팔더라고요
만년필이라는걸 필사적으로 적어두었습니다..
메이드인 차이나는 또 왜..
괜찮습니다 아세톤으로 싹 지워버리면..
글씨는 사라지고 플라스틱도 다 녹아버리죠...
요즘 젠지들 사이에서는 다이어리 꾸미기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다꾸라고도 한다네요 저도 종이테이프로 필사적으로 만년필 꾸미기 만꾸를 해보았습니다
오 안예쁘다..
워낙 짧은 미니 만년필이라 캡포스팅 해야 파지가 안정적으로 됩니다
ef랑 f가 그냥 똑같은거 같은데.. 착한 사람 눈에는 차이가 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천원으로 재미있게 만꾸하면서 놀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