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화 기대 중입니다.
올 해 나온다고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대략.. 공기를 빨아 들여 그 안에 전기로 아주 잘게 쪼갠 물 분자를 뿌려 미세먼지를 포획하여,
결국 남는 건 미세먼지를 품은 물이 고이는 정도....로 이해했습니다.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ㅎㅎ
이거 나오면 ... 세계 공기청정기 시장 재패 할 것 같네요.

제품화 기대 중입니다.
올 해 나온다고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대략.. 공기를 빨아 들여 그 안에 전기로 아주 잘게 쪼갠 물 분자를 뿌려 미세먼지를 포획하여,
결국 남는 건 미세먼지를 품은 물이 고이는 정도....로 이해했습니다.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ㅎㅎ
이거 나오면 ... 세계 공기청정기 시장 재패 할 것 같네요.
가습기를 보면 지금도 가열식이 아니라면 초음파식은 uv + 필터 방식으로 세균번식을 방지하는데,
물에 발생하는 세균번식을 피하기 위해서 필터를 또 사용한다면 큰 의미가 없어질거 같습니다.
공청기는 일년내내 사용하는 가전인데, 물 사용 때문에 관리를 주기적으로 해야한다면 관리의 번거로움도 한몫 할거 같기도 하고요.
음... 전기가 기존 대비 1/20 정도 든다네요.
필터를 갈아 끼울 필요도 없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