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해서 투표율 90% 넘으면 어느진영에 유리할까요? 호주는 +90프로 투표율 때문에 투표하러갈 사람을 예측하는 변수가 사리져서 여조(호주는 출구조사 X)가 투표결과를 대부분 오차가 적게 맞춘다고 하네요
전 왠지 민주당에 근소하게 불리할거 같긴하네요.그리고 투표용지 모자를 일도 적을듯요
그렇게 해서 투표율 90% 넘으면 어느진영에 유리할까요? 호주는 +90프로 투표율 때문에 투표하러갈 사람을 예측하는 변수가 사리져서 여조(호주는 출구조사 X)가 투표결과를 대부분 오차가 적게 맞춘다고 하네요
전 왠지 민주당에 근소하게 불리할거 같긴하네요.그리고 투표용지 모자를 일도 적을듯요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
1억 50명
1천만 500명
주면 90프로 나올듯요
4대 의무 아닌 5대의무
논의가 필요한 부분이겠는데 투표 환경도 받쳐줘야겠네요. 과정은 일단 배제하고 답만 보면 찬성쪽이긴 합니다.
다만, 투표하기 싫은 사람이 어그로로 반대로 투표한다거나 할 수는 있겠고 이 부분이 민의를 반영하는데 정확도가 더 높느냐는 별개이긴 할 것 같습니다. 투표용지에 기권 체크란이 필요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