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재... 전..법무장관의... 이번...판결문에.... 그당시... 한동훈의...역할이.... 나와...있었다는...요....???... 판결문을...보면... 내란...동조자...였다는..요??
그런 것들에게 표를 준 내란견들의 책임이죠.
없는....
총리와...
여당..당대표가...
대신....
대통령...역할을...한다고...
언론에...발표한...
내용....
자체가....
표로....
대통령을....뽑는...
권리를...가진...
국민의...
참정권을...
박탈하는....
헌법파괴....
내란...
이라는...요?
자녀 입학 문제도 그냥 넘어 가고
게시판에 익명으로 욕을 쓴 것도 어물쩍 넘어가려고 하고
도대체 왜 저놈은 양심이 있는 건가요?
본문 영상대로 내란죄로 몇년 실형 나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