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은 4만 4천명 정도 된다고 합니다.
링크된 글에서 분석하기를, "어린이를 표적 삼는 것은 팔레스타인 사회의 생물학적 연속성과 미래 존립을 파괴하려는 전략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랍니다.
참고로 이스라엘은 부정하고 있습니다.
부상은 4만 4천명 정도 된다고 합니다.
링크된 글에서 분석하기를, "어린이를 표적 삼는 것은 팔레스타인 사회의 생물학적 연속성과 미래 존립을 파괴하려는 전략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랍니다.
참고로 이스라엘은 부정하고 있습니다.
쓰레기만도 못한 놈들같으니라고..
네타냐후의 등장으로 인류가 가졌던 홀로코스트의 부채의식도 사라졌다.
우리는 새로운 새 질서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합니다.
참 할말이 없네요.
저도 사실 오래전부터 가족을 죽이고 , 엄마를 죽이고, 어린아이들까지 죽이는걸 보고,
미래의 전투원을 죽이는구나 생각했었습니다.
어떻게 지구상에 저런 악마들이 있는지 정말 놀랍습니다.
전세계가 들고 일어나야할 뉴스거리네요.
당장에 이스라엘 불매라도 하고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