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 앞쪽 전곡항에서 배내려서 낚시하고 있으면 가끔씩 잠수함 대가리(?) 내밀고 지나갑니다. ㅎ (농담 아닙니다. ㅎㅎ) 아마도 국내 연안 항구에 접근하는 것이라 문제 없으리라 예상합니다. 당연히 군함도 많이 다니고요. 보통 20~30노트로 질주하고 있으면 빠른 군함은 피해서 추월해 가기도 합니다. -0-;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저는 돌고래 보고 싶습니다.
잠수함만 아니라 여러군함이 다 다니는 곳이죠.
(농담 아닙니다. ㅎㅎ) 아마도 국내 연안 항구에 접근하는 것이라 문제 없으리라 예상합니다. 당연히 군함도 많이 다니고요. 보통 20~30노트로 질주하고 있으면 빠른 군함은 피해서 추월해 가기도 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