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측 후면 프롭 가드가 휘면서 위로 올라갔는데 드라이어로 열을 가하니 펴지네요.
휘면서 프롭 가드 내경이 좀 줄어 프롭이 갈렸는데 다행히 더 이상 갈리지는 않네요.
프롭도 기본 프롭보다 좋다는 HQ 프롭으로 교체했습니다.
이번 주말에 다시 수동 모드를 도전도전해야겠네요.
좀 더 날리고 진짜 덜렁덜렁하면 케어를 써서 교환 할 생각입니다.
우측 후면 프롭 가드가 휘면서 위로 올라갔는데 드라이어로 열을 가하니 펴지네요.
휘면서 프롭 가드 내경이 좀 줄어 프롭이 갈렸는데 다행히 더 이상 갈리지는 않네요.
프롭도 기본 프롭보다 좋다는 HQ 프롭으로 교체했습니다.
이번 주말에 다시 수동 모드를 도전도전해야겠네요.
좀 더 날리고 진짜 덜렁덜렁하면 케어를 써서 교환 할 생각입니다.
제 아바타2는 제주도에서 실컷 날려보고
도시에서 날려보려니 재미없어서 처박혀있습니다ㅜ
저도 새벽에 나가서 동틀때 잠깐 날리고 올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