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가 오는 7월 10일 미국 나스닥에 입성한다.
SK하이닉스의 주식예탁증서(ADR) 나스닥 상장 일정이 7월 10일로 확정됐다. ADR는 미국 투자자가 해외 기업 주식을 달러로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예탁증서다. SK하이닉스는 지난 3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비공개로 상장 신청 서류를 제출했고 씨티증권과 JP모건, 골드만삭스, 뱅크오브아메리카(BofA)를 주관사로 선정했다.
가는군요
SK하이닉스, 7월 10일 나스닥行 확정…40조 실탄 노린다
등의 회사가 ADR상장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