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거적 미거적.... 협치해야 된다고 질질...
결국 '~등' 불완전한 개혁으로 검찰정권 윤x지의 탄생을 봐야 했습니다
지금 비슷한 행동을 하는 부류들이 뉴이재명이라 불리는 자들입니다. 뉴수박.
이재명 정부에서 검찰개혁이 이렇게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만큼 뿌리가 깊다는 거겠죠...
캐비넷이던, 돈이던, 이권이던 뭔가 깊숙히 관계된 기득권 무리들이 있겠죠.
암튼 검찰개혁 만큼은 조속히 마무리 되었으면 합니다.
미거적 미거적.... 협치해야 된다고 질질...
결국 '~등' 불완전한 개혁으로 검찰정권 윤x지의 탄생을 봐야 했습니다
지금 비슷한 행동을 하는 부류들이 뉴이재명이라 불리는 자들입니다. 뉴수박.
이재명 정부에서 검찰개혁이 이렇게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만큼 뿌리가 깊다는 거겠죠...
캐비넷이던, 돈이던, 이권이던 뭔가 깊숙히 관계된 기득권 무리들이 있겠죠.
암튼 검찰개혁 만큼은 조속히 마무리 되었으면 합니다.
제일 못해서라고 저는 생각하네요
그럼 지금도 대통령 의지가 없어서 인가요?
지금은 대통령이 만족하잖아요
다시 생각해도 아주 대환장이네요;
이번에는 꽤 강력한 법사위와 괜찮은 국회의장이었는데도 안되네요
협치협치협치 ㅋㅋ 국짐당원인줄 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