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용산에 갔는데.. 전자랜드쪽으로 가는데, 헬기가 하나 보이길래.. (은폐엄폐 하려다가 ㅡ.ㅡ;;;) 서쪽으로 턴하는데 보니까.. 몸통이 긴 청와대헬기.. 어디 가시나 했었는데..ㅎ 전에 문대통령님 헬기 날라갈때도 사진 찍곤 했었는데..
이재명 대통령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