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간 서비스 리셋을 포함하여 총 5회의 리셋을 했고 심야에 6번째 리셋을 앞두고 있습니다. 친구 리퍼럴 3회 제공 프로모션 매우 감사합니다.
원래 GPT x20 계정 3개와 클로드 x20 계정 1개를 사용중인데, GPT 계정 하나의 리뉴를 일 주일 미룬 것에 불과하다는 것은 비밀입니다..;;;
GPT도 클로드도 서브에이전트 덕에 일 주일치 사용량이 1~1.5일에 날아가버려서 참 쉽지 않네요.
GLM을 웹쪽 보조로 써볼까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도구 찾느라 쓰는 엄한 토큰이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