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총 5000억 이상, 평균거래대금 1000억 이상 기준입니다.
코스피, 코스닥 합쳐서 위에 13종목이 유일하네요...
삼성전자+아바타, SK하이닉스+아바타, 삼성전기 빼고나면
원익IPS 23%
디앤디파마텍 21%
알테오젠 1.6%
위에 3종목만 살아남았네요.... ㄷㄷ

시총 5000억 이상, 평균거래대금 1000억 이상 기준입니다.
코스피, 코스닥 합쳐서 위에 13종목이 유일하네요...
삼성전자+아바타, SK하이닉스+아바타, 삼성전기 빼고나면
원익IPS 23%
디앤디파마텍 21%
알테오젠 1.6%
위에 3종목만 살아남았네요.... ㄷㄷ
A sana mens sana in corpore sano
시장규모와 반도체 쏠림 한국인의 투기성향 파악도 제대로 못하고 상품 승인한 건 문제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