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까지는 부동산 정책 관련해서 아무것도 안하겠다는걸까요? 이런건 내부적으로 이미 다 확인했었어야 하는 것 같은데 이제서야 갑자기 10명도 아니고 100명 넘게 한자리에 부르면 토론이 되나 모르겠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마르마르
IP 121.♡.133.221
18:12
2026-06-24 18:12:16
·
차라리 정부의 개편안을 놓고 여론조사 하는게 나아 보입니다. 자기가 어떻게 될지를 알고 의견을 내는게 필요하지, '이렇게 하면 집값내릴꺼야. 이거 반대해?' 이렇게 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곰곰82
IP 110.♡.237.14
18:27
2026-06-24 18:27:24
·
상당히 교활해 보이네요. 싸움 붙여놓고 중재안이라며 내놓으려는 의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3월의 라이온
IP 121.♡.217.55
18:38
2026-06-24 18:38:27
·
부동산 정책의 결론이 좋은 집 팔고 더 후진 집으로 가라거나 상급지에서 하급지로 옮기라는 말이 나오면 안되는 겁니다. 똘똘한 집 한채도 투기다? 그럼 멍청한 집 한채에 십 몇 억씩 태웁니까? 당신들이 공급 늘린다고 재건축 재개발을 풀어준 덕에 지금 오갈데 없어서 난리 난 사람들 생각은 해 보셨습니까? 덕분에 앞으로 몇년 간 서울 부동산은 혼돈의 시기가 도래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설마 이광수랑 한문도랑 토론 주도하고 그런 행사는 아니겠죠.
어디서 그런 사람들만 구해왔는지 하나같이 다 임대 손 들던데 기도 안찼습니다
그냥 의견을 들었다라고 주장하고 하고싶은대로 하겠죠?
난 하나만 약속 받고 싶음.
저 정책자들 보유세 올렸는데 부동산 시장 난리나면 책임지고 전재산 기부하겠다는 약속
약속해봐야 온갖 변명으로 빠져나가겠지만..
자기가 어떻게 될지를 알고 의견을 내는게 필요하지, '이렇게 하면 집값내릴꺼야. 이거 반대해?' 이렇게 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똘똘한 집 한채도 투기다? 그럼 멍청한 집 한채에 십 몇 억씩 태웁니까?
당신들이 공급 늘린다고 재건축 재개발을 풀어준 덕에 지금 오갈데 없어서 난리 난 사람들 생각은 해 보셨습니까?
덕분에 앞으로 몇년 간 서울 부동산은 혼돈의 시기가 도래 하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