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두 개가 관리자 삭제되었대요 ㅠㅠ
클리앙 뉴비시절,
경어체 미사용으로 한 번,
독백식으로 내뱉은 단어 ‘씨바‘로 인해 또 한 번,
총 2번의 관리자에 의한 게시물 삭제를 경험했습니다.
사이트 규칙이니까, 아무런 불만 없었습니다.
최근 상황이 하도 하수상하여,
씁쓸한 마음 달래려 오랜만에 남긴 모공 글에
무지막지한 공격들이 달리더군요.
어찌 그 짧은 찰라에 비슷비슷한
그 긴 댓글들이 우수수 달리는지는 차치하고,
하도 얼척없는 댓글들이 있어 발끈했더니,
댓글 두 개가 회원 비난, 예의없음으로 신고가 되어
관리자 삭제가 되었더라구요.
삭제될만하니 그리 된 거 아니겠어 합니다.
교묘한 빈정거림과 비아냥에도
잘 참고 줄 타기 하면서 댓글 달아야겠어요.
아니면, 그냥 무시하던지-
즉각적인 반응 휘갈기면 저처럼 삭제크리 당합니다!!
어찌되었건 타의에 의해 내 글, 댓글 삭제되는 건
유쾌하지 않으니까요.
번외로,
클리앙 떠날 때 게시글, 댓글 다 지워서
저는 신고 자격이 없다네요 ㅠㅠ
이런 기울어진 운동장이라니 ㅋㅋㅋ
오호애재라!!!!
저는 쉽게 내려놓지 않습니다. :)
그리고..
커뮤니티에선 먼저 흥분하는 사람이 지는겁니다.
명심하셔요!!
작성은 이후도 다 지우시는 건가요?
물론 오십줄이 넘은나이에 멀리거 도전하러온 아가들한테 발끈한 스스로를 반성하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