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진형과 민족과 나라를 위하는 마음은 같기에 좀 더 넓은 시각에서
서로 아우르고, 이해하고, 대화하고 부적절한 부분은 꼭 집어서 논리로
반박하고 바꾸고 합의하고 앞으로 나아가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우리 진형과 민족과 나라를 위하는 마음은 같기에 좀 더 넓은 시각에서
서로 아우르고, 이해하고, 대화하고 부적절한 부분은 꼭 집어서 논리로
반박하고 바꾸고 합의하고 앞으로 나아가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내 삶은 때로는 불행했고 때로는 행복했습니다. 삶이 한낱 꿈에 불과하다지만, 그럼에도 살아서 좋았습니다. 지금 삶이 힘든 당신.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당신은 모든 걸 매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은 하루가 지나고, 또 별 것 아닌 하루가 온다 해도 인생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사랑하세요. 눈이 부시게. 우주 최고의 멋진 작품이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의 인사에 불만을 뱉고 싶지는 않습니다만,
경제, 과학, 기술, 문화 등.. 세상의 모든 분야에 대해 전문성을 확보하지 못한 민주당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우리는 언제쯤 초 일류 리더, 초 일류 선수가 아닌 일류 집단, 일류 시스템에 의해 돌아갈까요?
(축구도, 피겨 스케이팅도, 정치도 마찬가지인 것 같네요.)
민주당이 인재를 키우면 안 되나요?
초일류 전문가는 어렵겠지만, 일류 전문가들을 키워야 하는 것 아닌지 싶어요.
왜 우리는 마쓰시타 정경숙 같은 곳을 못 만드는 것일까요?
민주연구원은 인재 양성의 기능도 있다고 들었는데.. 왜 인재를 키우지 못하는지...
요즘 전문가들은 깊이 파는 것에만 특화되고 넓게 연결하거나 높은 가치를 실현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없거든요. 이런 전문가들이 육성된다면 한국의 미래가 좀더 든든해질 듯 합니다.
윤00 내란 범 처단이 어려운게 정말 구석구석 요직에 알박기로 심어놓아서란 생각도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