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커뮤니티를 전전하다가 왔는데.. 요즘은 클리앙에 여성회원분들이 아예 없는거같은 느낌입니다. 최근에는 여성분들이 커뮤니티를 안하시나? 클리앙 글이나 댓글에서 여성틱하다 느낀글이 하나도 없네요..ㅎㅎ
근데 여성분들은 뭔가 커뮤에서 성별을 잘 안드러내거나
아니면 여성위주 커뮤를 하죠
한반도에서 멸종된 것으로 판단되는 동물이 한반도 어딘가에는 있긴있을거라는 거하고 비슷..ㅎ
옛날에는 많이 보이셨던거같아서요
근데 여자사람 회원분들이 삼분지일이 넘읍니다 ㄷㄷㄷㄷ
그나저나 수년전 불륜 사건도 있었고 꽤나 다이내믹 했던 기억이네요
시간이 지나니 반포자이만 생각나네요.
-여기있어요
-저 여성회원이에요
하고 댓글이 달리는게 우리네 정서인데 ㅎ
존안을 뵙습니다. 후광효과나 전용 BGM도 들리는 듯하군요
클량에서 결혼까지 골인하신 분들도 가끔 있는 걸로 보아 존재하신다고 보입니다.
저는 나이들고 현장나갈때 이제 아예 이모티콘이나 스티커 써도되냐물어보고 시작합니다.
젊을때 어떤 현장에선 프로필에 이모티콘 썼다가 잘려봤는데 이제 저도 권력자(?)가 된 느낌입니다. 반세기는 산 사람이 설마 이런거 날려댈줄은 몰랐겠지만 이미 늦었죠.후후
활기가 있으려면 여러 세대가 같이 이야기 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소개팅도 하고 재밌었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