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바 뉴노멀로서 접근해야지, 과거 가격으로 돌아간다? 말이 안 되죠.
부동산으로 정부 여당을 공격하는 건 질 낮은 선동에 불과합니다.
다른나라 월세, 집값 봐보세요. 한국은 아직도 싼 편입니다.
부동산으로 정부 비판하는 건 문재인 정부 때 내란당이 재미봤으면 그만할 때 되지 않았나요?
또 내란당에 정권 내주려고 공격하는 겁니까?
이른바 뉴노멀로서 접근해야지, 과거 가격으로 돌아간다? 말이 안 되죠.
부동산으로 정부 여당을 공격하는 건 질 낮은 선동에 불과합니다.
다른나라 월세, 집값 봐보세요. 한국은 아직도 싼 편입니다.
부동산으로 정부 비판하는 건 문재인 정부 때 내란당이 재미봤으면 그만할 때 되지 않았나요?
또 내란당에 정권 내주려고 공격하는 겁니까?
소득수준, 규제 모두 동일한 상황이겠죠?
소득 수준도 모두 같은 상황인거죠?
https://www.koreatimes.co.kr/economy/others/20250628/seoul-ranks-4th-in-global-apartment-prices-but-just-34th-in-quality-of-life
According to Deutsche Bank Research Institute’s “Mapping the World’s Prices,” released on Monday, local time, the average price of an apartment in central Seoul is $22,875 per square meter (about 31.1 million won), making it the fourth most expensive among 69 cities. Hong Kong topped the list with $25,946, followed by Singapore and Zurich. London came in sixth with $20,953, and New York seventh with $18,532.
여기보면 뉴욕과 런던보다 서울이 비싸게 조사됬다 는데 어느 자료보고 말씀하시는거에요??
아니면 저 자료에 대한 반대자료면 아시는걸 제시할수 있지않나요?
본인이 보신 자료는 없나요?
ㅇ이거도 답이겠네요?
주식시장 활성화 시켰고.. 자금을 그쪽으로 돌려준 것 까지는 정말 잘했지만..
뜬금 없는 부동산 규제와 악마화가 더 시장을 왜곡시킨 겁니다.
차라리 그냥 두었어도.. 이 정도는 아니었어요. -_-;; 시장 원리에 따라 움직이고 공급 확대로만 가도.. 되는 시장이었습니다.
처음 공약도 그랬구요.
딴건 모르겠는데 부동산 관련해서는 왜 공약을 뒤집으면서까지 안좋은쪽으로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안타까울 뿐입니다.
- 성남시장시절부터 이재명 편인 사람 -
뉴 노멀이라면서, 2주 전에는 무슨 ‘강력한 정책을 기대한다’는 말씀을 하셨나요?
현실을 받아 들이던가(더 이상 잡을 방법이 없는 뉴 노멀), 아니면 현실을 부정을 하던가(강력한 정책이면 잡을 수 있다), 둘 중에 하나만 하세요.
이게 정책으로 잡혔다고요? 저랑 다른 세계선, 뉴노멀월드에 거주중이신가요?
내란당에 정권 내주는데 일익을 담당하실 것 같습니다.
구도심주제에 가격이 정체되지 않고 공실률이 늘어가는 와중에도 임대료가 오르기만 하는 특이점이 오는 지역들이 바로 부동산 버블지점이라고 봅니다.
그러니까 젊은 세대들한테 이중잣대, 위선이라고 욕 먹는 겁니다
1400원 나쁜 계엄 환율에서 1500원 착한 뉴노말 환율 된 것 마냥 이젠 집값도 당연하다 이러네요ㅋㅋ
압구정 34평 아파트가 300억 되는 날은 정말 올수도 있겠다 싶은데, 얼추 비례해서 그럼 노원도 100억 찍고 의정부도 50억 찍는다는건 잘 상상은 안됩니다. ㅎㅎ
포지션이 바뀌신건지 제 기억에 혼동이 온건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