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팀콜 홈콜 으마으마하다고 보면 됩니다
https://twitter.com/i/status/2069588151866110041
이게 PK가 아니면 수비수는 그냥 문전에서 격수에게 드롭킥 하면 되겠습니다.
강팀콜 홈콜 으마으마하다고 보면 됩니다
https://twitter.com/i/status/2069588151866110041
이게 PK가 아니면 수비수는 그냥 문전에서 격수에게 드롭킥 하면 되겠습니다.
이게 이렇게 될 일이야? 아니 그걸 그렇게 처리한다고?
VAR.. ㅋㅋㅋ